반응형
728x170

 

 

 

300x250

 

어느 한 군인이 매일 같이 고라니에게 짬밥을 주며 엄청 잘해 주었다고 하는데요

 

 

나중에는 이름까지 만들어 주며 정성것 돌봐주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어느날 친해지는 과정속에서 병사가 쓰다듬어 주려고 하자

갑자기 뒷발로 고라니가 차 무릎뼈가 부러졌다고 합니다...

 

그는 치료를 받았고 일상 생활에는 문제가 없었다고 하지만

장기간 치료를 해야 하기에 결국 의병 제대를 받았다고 합니다

고라니의 보은....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