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트루디

출생:1993.8.20 서울

남편:이대은

학력:영훈고등학교

 

300x250

 

엄청난 랩 실력으로 주목을 많이 받았지만 자만하는 모습 예를 들어 나는 되고 너는 안돼 라는 식의 태도 등의 문제로 비판을 받았다고 합니다 예지와 대립각이 나와 예지팬과 트루디팬들끼리 마찰이 있었다고 하네요

 

2018년 이대은과 열애설이 나왔고 4년 연애 끝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복면가왕 패널로 출연했을 때 이대은이 도전자로 나온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쇼미더머니6에서도 나온적이 있었는데 의외로 비평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대체적으로 언프리티랩스타에 비해 랩이 불안하고 자신감이 죽었다는 평이였습니다

타고난 발성이나 톤이 윤미래와 닮았다는 부분인데 이걸 벗어내려고 하다보니 안정된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고 차라리 그대로 자신감 있고 안정된 모습을 보여주는게 차라리 좋을 것 같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반응형

데뷔이후 꾸준히 논란이 있었다고 하는데 랩실력은 여성 래퍼는 물론 남성 래퍼들에게도 밀리지 않는다는 평이 있었지만 다른 사람을 따라하는 것은 아무 의미 없다는 평도 있었습니다 그냥 윤미래 카피캣이라는 사람도 있었다고 하네요 

여담으로 원래 트루디는 경찰공무원 준비를 했었다고 하는데 우연히 지인의 도움으로 무대의 맛을 알아버렸다고 합니다

 

 

 

 

트루디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