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정태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정태우

 

출생:1982.3.23 서울

키:174cm

가족: 부모님, 여동생 정혜리, 정태리

아내:장인희

자녀:장남 정하준, 차남 정하린

 

아역배우 출신이었던 정태우 서른 살이 되기 전까지 사극으로 주로 활동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이미 연기 경력만 3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최초 사극이 조선왕조 오백 년에서 어린 순조 역할이었는데 이후로 사극을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특히 단종만 3번을 연기해 단종=정태우라는 고정관념이 생겼다고 합니다 

사극 배우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논스톱, 개그콘서트 등 출연을 하였지만 대부분 반응이 시큰둥했다고 하네요

정태우 외 사극을 많이 한 배우가 있는데 이민우와 안재모인데요 용의 눈물에서 셋이 같이 나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군 입대 후 훈련소에서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훈련을 많이 빠지곤 했으나 정태우는 모범적으로 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3년 국방부가 진행하는 뮤지컬'더 프라미스'에 이특, 지현우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정태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용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