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김재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김재희

출생:1971.2.8

키:179cm

가족: 큰형, 둘째형(김재기) 슬하 1녀

 

부활의 4대 보컬인 김재희

어렸을 때 판자촌에서 살았었다고 하는데 3형제가 우애가 깊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2번째 형인 김재기가 사망했을 때 우울증을 앓고 트라우마가 심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그에게 김재기는 음악 스승이나 다름없었고 음악의 꿈을 키웠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큰형은 막내마저 음악하는 것을 반대했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김재희가 공부를 상당히 잘했었다고 하네요

 

부활 활동 당시 형의 자리를 빼앗은 것 같아 마음이 무거웠고 잘 안되면 형에게 미안해 죄책감까지 들어 

우울증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부활 탈퇴한 이후 이렇다 할 히트곡이 없었고 대중들에게 김재기의 동생으로만 기억되어 힘들었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부인인 장모씨도 2022년 8월 11일 5년간 암 투병 끝에 사별을 했다고 하는데 이날은 김재기의 기일이었다고 합니다 

 

김재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