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고요의 바다

고요의 바다

장르:SF, 미스터리, 스릴러

공개일:2021년 12월 24일

몇 부작:8부작

원작:단편 영화 고요의 바다

제작:정우성

연출:최항용

극복:박은교

출연진:배두나, 공유, 이준

 

줄거리

2075년, 임상병리학자 정원은 과거에 겪었던 동생의 죽음을 매일 밤 꿈속에서 반복하여 겪는다 정원은 악몽에서 벗어나기 위해 10년 만에 달(고요의 바다)에 가게 되고, 동생의 죽음과 관련한 불가사의한 일을 다시 경험하게 된다

고요의 바다 출연진

출연진

송지안(배두나):우주 생물학자

한윤재:(공유):탐사 대장

류태석(이준):수석 엔지니어

홍가영(김선영):팀 닥터

공수혁(이무생):보안팀장

반응형

 

개봉일은 2021년 12월 24일이며 2021년 8월부터 D.P., 오징어 게임, 마이네임, 지옥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가 연속으로 성공적 일지 대한 여부가 주목받고 있다

원작

원작

해외반응

영어권 반응

-K드라마의 2021 끝을 상징하며 풍부한 인간의 감정과 우리의 결점에 대한 분석으로 하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신인 감독으로 좋은 작품이었다 초반은 지루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몰입도가 높아졌고 세트장에 대한 긴장감이나 나를 더욱 집중하게 만들었다 아쉬움도 좀 있었지만 CG도 좋고 소재도 신선했다

-나는 한국 시리즈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매 에피소드마다 스릴이 있고 10점 만점에 8점을 주고 싶다

 

 

중국반응

-밤을 새워가며 전체 시리즈를 다 보았습니다 조금은 맞지 않다고 생각되는 SF 설정을 제외하면 드라마는 후대 사회가 생각해 볼 과학 이념, 인륜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주의 깊게 보지 않았던 극단적인 상황에 대해 생각하게 되네요

-배두나랑 공유는 외모도 좋고 연기도 잘해서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입니다 미래를 소재로 하는 SF 물들도 제가 좋아하는 유형이라 보게 됐네요

-발해는 중국의 것입니다 공유는 매번 이렇게 비장한 역할을 하는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괜찮은 드라마입니다

-어떤 댓글 보고 말문이 막혔는데 발해 기지의 발해가 중국 앞바다 발해만이 아니에요 책 좀 보고 공부 좀 하세요

-오징어 게임보다 훨씬 보기 좋은 것 같네요 공상과학 소재가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확실이 있습니다

 

일본반응

-캐스팅 발표 때부터 기대하고 있던 작품 적당한 길이로 반나절에 볼 수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스케일이 커서 좋았고 액션도 최고 나는 너무 좋았다

-어떻게 이런 놀라운 걸 만들 수 있는지 방법을 알고 싶어요 너무 새롭고 재미있었습니다

-달과 물 조합은 참신했으며 지구 상 물 부족 문제를 다룬 것이 좋았습니다

-너무 어둡고 조용하며 스토리 진행도 너무 느리다, 루나가 나와 그나마 재밌었고 시즌2를 예측해서 만들어낸 미묘한 엔딩 방법인가? 그 후 어떻게 될까 궁금하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