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이터널스 - 2021년

불멸의 외계인 종족의 삶을 기록하면서 7,000년 이상의 시간을 다루게 될 것이다. 또한 페이즈4에서 그 이상의  우주적인 MCU를 위한 발사대가 될 것입니다. 젬마 챈이 세르시로 출연진을 이끌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 이카리스 역 리처드 매든, 킹고 역의 새로운 버프 쿠마일 난지아니, 파스토스 역의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스프라이트 역의 리아 맥휴, 막카리 역의 로렌 리들로프, 길가메시 역의 돈 리, 살마 하이에크가 합류할 것이다. 이 영화에는 데인 휘트먼(일명 데인 휘트먼) 역의 키트 해링턴도 출연한다. 블랙나이트)와 배리 코건이 드루이그라는 이름의 악당 이터널을 연기했다.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 - 2021년

이 영화는 이미 격렬한 사건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다.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는 듯,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피터의 비밀스러운 정체를 잊게 만드는 마법을 걸어 피터를 도우려고 노력하는 가운데, 이 작품은 페이즈4 내내 상영되는 멀티버셜 드라마와 결부될 것이다. 로키의 사건 이후, 그로 인해 다중우주에 문제를 일으켜 닥터 스트레인지와 광기의 다중우주가 탄생하게 된다. 앨프리드 몰리나 버전의 닥터 옥토퍼스, 제이미 폭스의 일렉트로, 윌럼 다포의 그린 고블린 모두 이전에 MCU 스파이더맨이 아니었던 역할을 다시 맡은 것으로 확인됐다. 앤드류 가필드와 토비 맥과이어의 스파이더 맨이 출연할 것이라는 소문도 만만치 않다.

 

베놈: 렛 데어 카니지 - 2022년 

톰 하디 주연의 마블 히어로 무비 ‘베놈’에 두 개의 쿠키영상이 포함됐다고 9월 30일 코믹북닷컴이 보도했다.
‘베놈’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톰 하디)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이 ‘베놈’으로 거듭나는 과정에서 영웅과 악당 사이 내적 갈등을 겪는 모습을 드라마틱하게 담아내며 이전의 히어로들이 보여주지 못했던 이중적인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 2022년

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가 이 이야기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며, 이 이야기의 대부분은 여전히 비밀에 부쳐질 것이다. 베네딕트 , 치웨텔 에지오포, 레이첼 맥아담스, 웡, 모르도 남작, 크리스틴 팔머로 돌아온다.  MCU의 신예 소치틀 고메즈가 아메리카 차베스 역으로 합류할 것이다. 이 이야기는 아마도 완다비전, 로키, 스파이더맨: No Way Home의 사건들에 의해 많은 영향을 받을 것이다.

 

2021.09.02 - [영화] - 마블 페이즈 4 타임라인 - 2

 

마블 페이즈 4 타임라인 - 2

토르: 러브앤썬더 - 2022년 5월 6일 토르: 러브앤썬더는 나탈리 포트만의 제인 포스터가 MCU로 복귀하는 것을 기념하여, 제인은 토르의 여성 버전이 되고, 새로운 아스가르드 왕 발키리(테사 톰슨)

jun-improvemen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