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임재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재범

 

임재범은 락, 발라드 가수이자 시나위 1집 보컬리스트인데요 1962년 10월 14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82cm입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 임택근, 이복동생 손지창, 배우자 송남영이며 학력으로는 서울고등학교 졸업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어렸을 적 힘든 생활을 해서 그런지 심리적으로 많이 혼란스럽다고 전해지며 나는 가수다 이후 TV에 거의 출연하지 않았었는데요 주로 음반 활동 및 공연을 했었다고 합니다 젊은 시절엔 매니저 따돌리고 잠적하는 경우도 잦았다고...

그의 심리적 불안정은 가족사를 보면 이해할 수 있는데요 배우 손지창과는 이복형제 인데 아버지인 임택근 외도로 인해 낳은 자식이 임재범과 손지창이라고 합니다 임재범과 손지창 모두 서자라고 하며 족보가 너무 꼬여 정확한 정의가 불가능할 정도라고 하네요

2017년 6월 부인 송남영씨가 암으로 사망을 하여 사별을 한 뒤 어떤 활동도 하지 않았다는데요  2022년 미디어 청음회에서 밝히기를 음악, TV를 끊었다고 말했었습니다  

 

여담으로 임재범은 영어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 김도균과 영국 밴드 활동 당시 영어 한마디도 못했는데 영국생활 6개월 만에 생활영어를 마스터했다는 전설이 있었습니다 특히 영어 발음이 굉장히 좋다고 하는데 음악 하는 사람들이 외국어를 금방 습득한다는데 그게 사실인가 봅니다

 

 

임재범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