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홍성우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성우

출생:1974.3.23 부산

학력:울산대학교 의과대학(의학), 의과대학원(의학 석박사)

가족:아내

 

300x250

경력

서울아산병원(인턴,레지던트)

단국대학교 병원(비뇨기과 임상조교수)

닥터 조물주 비뇨 의학과 의원 원장

 

홍성우는 단국대학교 의학과에서 조교수로 일하다 서울 강남 예작 비뇨 의학과 7년간 전문의로 일하면서 명의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2021년 유튜브에 출연하게 되면서 꽈추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 유튜브를 개설했는데 병원 내 갈등이 있어 퇴사를 결심하게 되었고 이후 유튜브에 더 많이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의원도 개업했다고 하는데 본인 유튜브명을 따 닥터 조물주 비뇨 의학과 의원을 개업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홍성우는 유튜브계의 치트키라고 불리는데 나올 때마다 조회수가 폭발한다고 합니다 개방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 음경을 부르기에 조금 그래서 꽈추로 돌려 부르는 표현이 널리 알려지게 되어 꽈추형이라고 불린다네요

 

 

 

홍성우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이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