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전주환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주환 

 

출생:1991년

직업:서울교통공사 직원(불광역 역무원 [직위해제])

전과:운전자 폭행 및 음란물 유포 

 

전주환 지인들이 말하길 그는 평범한 친구였고 쿨한 성격으로 교우관계가 나쁘지 않았으며 여자들과도 트러블이 없었다고 합니다 나쁜 소문이 난 적도 없었고 눈에 띄지도 않은 그저 평범한 학생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반응형

이웃 주민 또한 술을 자주 마시는 그저 평범한 청년이라고 설명했는데요 하지만 지난해 부터 술을 자주 마시는 게 잦았다고 하며 실없이 웃고 다니는 모습을 자주 봤었다고 합니다 

편의점 근무자들도 전주환이 자주와 잘 기억한다고 했으며 술냄새가 풍기며 술을 사러 하루에 2번이나 편의점에 들른 적이 많았다고 합니다 지난해 11월 전주환 부모는 전주환과 연락이 되지 않아 신고를 했었다고 하는데 전주환은 술에 취해 자고 있었다고 하네요  전주환은 운전자 폭행 및 음란물 유포죄로 벌금형을 받았다고 하는데 이미 그는 전과 2범 상태였습니다

 

2018년에 서울교통공사에 들어갔지만 2021년 10월 불법촬영 및 스토킹 혐의로 직위해제가 되었으며 불구속 수사를 받았으며 2022년 9월에 재판 1심 선고 공판일이었다고 합니다

 

 

전주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