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김승혜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승혜

출생:1987.4.28 여수

키:165cm

가족:부모님, 남동생

학력:인덕대학교

 

SBS 신인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동사를 받은 후 공채 개그맨으로 발탁되었다고 하는데요

웃찾사에서 그녀는 간판 미녀 개그우먼이었지만 그렇게 많이 유명해 지진 않았습니다

 

반응형

 

2014년 KBS로 이적 하게 되는데 그동안 경력을 리셋하고 가는 거라 막내 기수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개그콘서트에서 맡은 코너마다 문제들이 있었다고 하는데 사실상 띄워주기 아니냐 라는 반응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2010년 개그콘서트가 미남,미녀 개그맨들이 많았는데 유독 비판의 강도가 센 편이었다고 하네요

 

/p>

이후 활동 방향을 바꾸게 되는데 연예가 중계 리포터를 맡거나 어린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활동을 했었습니다

열심히 한 덕분에 2016년 연예대상 신인상을 받게 됩니다

 

여담으로 조세호와는 썸 타는 관계였지만 자기를 만날 때 아는 사람이랑 나오고 웃긴 개인기를 하는 등의 행동들 때문에 깨졌다고 합니다 

 

 

김승혜를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