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뷔1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인 뷔는 1995년 12월 30일생 키는 178.8cm 이며 소속사는 빅히트이다

그의 고향은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이며 혈액형은 AB형이다

미소년 이미지와 달리 낮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음색이 깊고 부드러운 저음을 가지고 있다

특히 그의 솔로곡인 singilarity를 들어보면 그의 중저음의 목소리를 온전히 느낄수 있으며

뉴욕타임즈 2018베스트송, LA타임즈 2018년 최고 명곡 10선 등 유명매체들에 극찬을 받았다

 

반응형

뷔2

데뷔 당시 뷔는 보컬 라인이였고 춤실력은 좋진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그의 노력으로 댄스실력이 많이 늘고

결국 싱귤래리티로 극찬을 받았다

 

뷔3

 

뚜렷한 이목구비로 팀내 대표 비주얼을 맡고 있다 각자 남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뷔의 화려하고

섹시한 얼굴로 대표적인 입덕 담당이라고 한다  일본의 웹사이트에서 잘생긴 한국 아이돌 조사를 하였는데

10대,20대 일본 여성층에서 뷔가 1등 했다고 한다 2019년 초에는 k-pop 아이돌 100명이 뽑은 실물 미남도 1등

해외매체에서도 아시아 최고의 미남이라고 인정하였다

뷔4

그의 첫 이미지는 뭔가 차가울 것 같지만 이미지와는 다르게 엉뚱하고 장난끼가 많은 성격이었으나

요즘은 허술하면서 차분하고 발랄하면서도 진지한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뷔5

여담으로 멤버들이 모두 브이라고 불렀지만 방시혁은 뷔라고 짧고 부르는게 멋지다

라고 해서 뷔라고 한다고 한다 당시 예명 후보로는 렉스,시스 등이 있었찜나 렉스는 개 이름 같고 시스는 여자 같아 뷔로 정했다고 한다

뷔6

유퀴즈에서 뷔는" 외모나 성격이 아버지를 닮았다고 하였고 꿈도 아빠다" 라며 아버지의 대한 사랑을 보여주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