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진1

세계적인 그룹 BTS 멤버 진은 1992년 12월 4일 키는 178.3 이며 고향은 경기도 과천이다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네티즌이 뽑은 가장 편안한 보컬스타일 1위를 차지하기도 했었다

진2

그의 노래에 호소력, 감정 전달력이 엄청나다고 하며 노래를 통한 감정표현에 있어 멤버 내 압도적이라고 한다

표정연기가 뛰어나 킬링파트 외에도 관중을 몰입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반응형

진3

중,고등학교 때까지 부모님이 연예인 되는걸 반대하셨다고 하며 할거면 대학교 가서해라 라고 말하셨다고 한다

그 이후 열심히 준비해 건국대에 합격했고 등교길에 캐스팅 되어 춤,노래 경험이 없었음에도 아이돌 연습생이 되었다

눈에띄는 외모와 큰키로 캐스팅 제의가 당연히 있었을 것이었지만 중,고등학교때였으면 부모님으로 인해 거절 당했을 수도 있을듯 하다

진4

비주얼로는 더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듯하다 멤버들도 인정하는 공식 비주얼이며 도시적이고 차분한 정말 정석적으로 잘생긴 미남이다 배우 같은 이미지이며 호감형인상 미남으로 상견례 프리패스 상이라는 말도 있다

해외 팬들도 왕자,귀공자라고 부른다고 하며 국적을 가리지 않은 미남이다

 

 

데뷔 초 문제가 있었으니 바로 춤실력이었다 이 때문에 본인의 파트가 아니고선 무대 센터에 배치되지 않으며 독무도 없었다고 한다 진이 솔로로 부르는 부분은 비교적 쉬운 안무 난이도 이며 되도록 상반신 위주로 카메라를 잡았다고 한다

2020년 역대급 안무라는 ON 에서 센터안무를 훌륭히 해냈고 더이상 안무구멍이라는 평가는 사라졌다고 한다

진5

방시혁은 진의 성격에 대해 " 다들 성격이 변했는데 맏형인 진은 올 곧게 성격이 안 변했다 굉장히 상식적인 친구며 멤버들이 기준선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붙잡아준다" 라고 말하였다

 

한국사회 같은 경우 나이 텃세가 심한데 이렇게 동생들을 잘 받아 줄수 있는 사람은 없다는 평을 하였다

진6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