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나는 솔로 논란 정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나면 요즘 핫이슈인 나는 솔로 논란에 대해 잘 아시게 될 겁니다 나는 솔로 논란 정리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논란

 

나는 솔로 논란 정리

나는 솔로 프로그램

결혼을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데이팅 프로그램

논란 및 사건사고

1.4기 남성 출연자 태도 논란

영철은 특정 여성 배우들(정순,정자)에게 무례한 언행을 했다고 하는데요 도를 넘은 행동으로 인터넷과 각종 SNS에 서 큰 논란이 되었고 얼마 뒤 정자는 대학병원에서 심리상담과 약물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안 좋은 생각이 들만큼 끔찍한 기억이었다"라고 밝혔지만 영철은 사과 한마디 없었고 오히려 억울함을 호소하는 글을 올렸는데 정순, 정자를 저격하는 글이었다고 합니다 악마의 편집이라고 주장까지 해봤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달라지지 않았는데요 이일을 계기로 나는 솔로 제작진이 개입했어야 하는 것 아니냐 , 출연진 파악해야 하는 거 아니냐 등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았다

 

2021년 12월 12일 영철은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여전히 차가웠습니다 애초에 피해자에 대한 직접적인 사과가 없었고 ,'사랑하는 8명의 동생들'이라는 이해할 수 없는 해시태그를 달았으며 4기 출연자들은 총 11명이었지만 본인 빼고 3명을 제외한 것에 더욱 논란이 되었다고 합니다

 

2.3기 여성출연자 국민청원 폭로

3기 여성출연자가 '남규홍 PD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국민청원 글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정순은 남규홍 PD가 붙인 국정원과 SKT 관계자들에게 개인정보 유출과 해킹을 수차례 당했고 홈 내부 도청까지 이어져 극단적 선택을 할 정도로 끔찍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남규홍 PD로부터 성희롱에 가까운 발언을 들은 적이 있고 단톡방에서 소외시켰으며 남성 출연자들이 선택의 여지가 없도록 주도했다고 합니다 이 사건으로 정순은 남규홍 PD와 작가들과 접촉했지만 자신을 정신병자 취급하고 가족까지 거론하며 보복과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3.4기 여성 출연자 남성혐오 용어 사용 논란

4기 출연자인 정자는 영철의 무례한 언행에 충격을 받아 정신과 치료를 받았고 남초, 여초 커뮤니티에 모두 응원과 위로를 받고 있었지만 반전이 일어났습니다 정자가 자신의 SNS에서 남성 혐오 용어를 다수 사용한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허버 허버, 힘 조, 재기해, 한남, 웅양 등 남성 혐오 단어를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여 논란이 됐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깔끔 정리

  1. 영철은 정순,정자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였고 이로 인해 정자는 심리상담을 받고 있다고 한다
  2. 정순은 남규홍PD로 부터 성추행 발언, 개인정보 유출, 해킹 등 끔찍한 일을 겪어 국민청원을 하였다
  3. 영철로 인해 정신병원에 다니고 있는 정자는 네티즌들의 위로와 격려를 받았지만 남성 혐오 용어 사용으로 논란을 만들었다

 

 

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게시글

2021.12.23 - [국내/국내토픽] - 이병찬 프로필 나이 역도 국민가수 과거

 

이병찬 프로필 나이 역도 국민가수 과거

이병찬을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이병찬을 알게 될 겁니다. 이병찬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아래에서 이병찬을 알

jun-improvement.tistory.com

2021.12.23 - [국내/국내토픽] - 안다은 프로필 싱어 게인 어쿠스틱 콜라보 디에이드

 

안다은 프로필 싱어게인 어쿠스틱 콜라보 디에이드

안다은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안다은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안다은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안다은을 알려드리겠

jun-improvement.tistory.com

2021.12.23 - [국내/국내토픽] - 심석희 프로필 논란 카톡 문자 조재범

 

심석희 프로필 논란 카톡 문자 조재범

심석희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심석희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심석희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심석희를 알려드리

jun-improvement.tistory.com

나는 솔로 논란 정리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문서가 유익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