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톰 크루즈 하면 미션 임파서블을 떠올리는 사람이 많을 텐데요 영화 촬영을 할 때 자기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영화를 위해 여러 가지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하는데 정말 대단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

 

톰 크루즈는 어렸을 적 부모님 이혼과 잦은 전학으로 교유관계가 좋지 못했고 난독증이 있어 공부도 잘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또한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태어나 빨리 돈을 벌었어야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상황을 겪으며 톰 크루즈는 항상 거울을 보며 미소를 잃지 않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1968년 톰은 스페이스 오디세이라는 영화를 보며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톰 크루즈는 레전드 배우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기도 하는데요 그의 명언이 어떤게 있는지 한 번 알아봅시다

톰 크루즈 명언

"항상 일,목표,꿈에 전념하라"

그는 항상 처음과 같이 일하는 사람으로 유명하며 한 번도 지각을 해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야망을 가져야 하며 목표를 위해 항상 배고픔을 유지해야 한다고 하네요

 

"나는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한다 내 일에 자부심을 느낀다 그리고 난 어떤 일을 어중간하게, 4분의 3, 10분의 9 정도까지 할 수 없다 뭔가를 할 거라면 나는 끝까지 한다"

대충 하지 않겠다는 자신이 인정할 때까지 노력하는 자세와 집념으로 보이는데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붓는다는 표현인 것 같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최선을 다했다면 , 영화의 흥망은 신경 쓰지 않는다"라고 하였는데요

그의 노력이 지금의 톰 크루즈를 만든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