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1. 실행력이 부족하다

어떤 일을 하든 실행력이 중요한데요 하지만 실패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고민하는데 시간을 쓴다고 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실행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데요 자신의 실행력 부족을 포장하지 말고 실행하고 피드백을 받으며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2. 부정적이다

사람은 생각하기 나름이라고 하죠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사람은 긍정적인 것만을 보고 부정적인 사람들은 부정적인 것만 보입니다 실패하는 사람들은 부정적인 생각으로 가득 차 있어 실패했을 때 "역시 나는 안돼"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부정적으로 생각할 시간에 마인드를 바꾸고 진취적인 삶을 살아보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

 

3. 핑계가 많다

꾸준하게 그 일에 몰두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대부분 실패한 사람들은 꾸준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꾸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기 싫어하죠 그래서 어떻게든 핑계를 만들어 냅니다 핑계를 하기보다 어떻게 하면 꾸준히 노력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4. 타인의 말을 신경 쓰지 않는다

실패하는 사람 대부분이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 있는데요 그래서 고정관념이 생기고 타인의 말을 수용하지 않습니다 내가 타인의 의견을 수용을 하는지 그리고 내가 타인의 귀 기울이고 있는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5. 변화를 두려워한다

성공하고 싶다면 변화해야 합니다 실패하는 사람들은 지금 누리고 있는 것에 익숙해져 변화를 하기 싫어하는데요 현실에 만족하기보다 성공하고 싶다면 변화를 추구해야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