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최성봉

최성봉 프로필

출생:1990년 2월 18일 

나이:31세

직업:팝페라 가수, 성아가

학력:대전예술고등학교 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2011년 코리아 갓 탤런트를 통해 알려진 팝페라 가수 최성봉

그는 3세 때 부모님한테 버림받고 2년간 고아원에서 성장하다 5세 때 고아원에서 도망쳤다고 한다 이후 10년간 껌을 팔며 노숙하는 삶을 살다가 유흥가 쪽에서도 일을 했었다고 한다 그러다 교회를 다니고 성악을 배우게 되어 주변의 도움으로 검정고시를 준비해 대전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었다 졸업 후 대학교에도 합격했지만 등록금이 없어 포기했다고 한다 2011년 코리아 갓 탤런트 준우승으로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고 책도 출간하여 베스트셀러가 되었다고 한다

반응형

최성봉 대회

 

허위 암 투병 논란

최성봉은 17살 때 간암, 위암, 폐암 선고를 받고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고 했다 겨우 살아났으며 2020년 5월 건강검진을 통해 대장암 3기 전립선암, 갑상선 저하증 진단을 받았고 경제적 부담이 후원금을 모금하기도 하였다

2021년 10월 한유 튜버가 최성봉 암 투병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였고 논란이 커지자 최성봉은 자살 시도를 암시하는 영상을 찍으며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였다고 한다

2021년 10월 29일 결국 사과문이 나왔고 암 투병 중이 아니며 우울병 장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제외한 갑상선암, 전립선암 등 진단 사실들은 모두 허위 사실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이로써 연예계에서 영구 방출되었다고 한다

최성봉 암투병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